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및 관리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및 관리방침

  

본 유모기지() (이하 당사라 함)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당사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치리기기를 설치·운영합니다.

-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2. 설치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 설치대수 : 2

-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 본사 사무실

 

3.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깉이 개인영상 정보 보호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 관리책임자 : 경영지원부 담당자 연락처 : 02-704-3855

 

4.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36524시간

촬영일로부터 40일 이내

법인대표 집무실

 

처리방법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외 이용, 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5.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 확인방법 :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방문하시면 정보주체의 본인 증명을 거쳐 확인 가능합니다.

- 확인장소 : 당사의 영상정보처리기기(CCTV)가 설치된 곳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 ·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당사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7.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당사가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개인 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을 엄격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2912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9. 그밖에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 및 관리의 필요한 사항

개인영상정보 제공 요청 시 당사 관리책임자릉 원칙으로 하고 부득이한 경우에는 CCTV업체인

하기 업체를 수탁자로 지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 ()캡스 : 1588-6400